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Re-view

서오릉맛집 | 한적하게 커피 마시기 좋은 서오릉 프레베리 카페 케이크 맛집 후기 [내.돈.내.산.]

by 리뷰는나의힘 2023. 5. 30.
반응형

장모님, 장인어른을 모시고 근처 카페를 가기 위해 집을 나섰습니다. 응암동 근처에서 만나 근교에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먹기 위해 평소 커피 전문점이 많은 서오릉 쪽으로 갔습니다. 검색하던 중 서오릉에 프레베리라는 케이크 맛집, 커피 전문점을 찾아서 여기에 가기로 정했습니다. 오늘은 서오릉 케이크 맛집 프레베리 카페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널찍한 주차장

길가에 있는 프레베리 카페는 대문짝만한 간판이 누가 봐도 여기가 프레베리라고 씌어 있습니다. 찾기가 매우 쉽고 편하고 들어가면서부터 "주차장이 이렇게 넓어?"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대략 40대 가까이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차를 가지고 가는 사람으로 하여금 편안한 느낌을 줬습니다.

 

이래야 편하게 오기 좋지...라는 생각을 하며 주차장 입구로 진입해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주차 구역을 정확히 나눠두었으면 조금 더 많이 댈 수 있었을 텐데 양심 없이 널찍하게 주차한 사람들 덕분에(?) 차가 많은 시간대에는 잘 테트리스로 주차해야 합니다.  

 

 

 

2. 눈을 사로잡는 케이크

입구에 들어서면 커피와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깨끗한 화장실도 겸비되어 있지만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작은 것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제외하고는 탁 트인 주차장 뷰에 살랑 바람이 부는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를 여유롭게 마실 수도 있고 더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쐬고 싶다면 실내에 어디든 자리를 잡아도 널찍한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서 오랫동안 수다를 떨기에도 제법 편안한 인테리어였습니다. 천고가 높은 것이 마음에 들었고 1층과 2층이 재미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호기심을 가지고 구석구석을 돌아다닐 맛도 나는 곳이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역시나 케이크 맛집으로 손꼽혔기에 케이크였습니다. 알록달록 아름다운 색으로 얹어진 과일이 싱싱해 보였고 달콤해 보였습니다. 비록 우리 가족들은 너무 배가 불러서 케이크는 시키지 않았지만 그래도 예뻐서 먹어보고 싶은 호기심이 들정도로 보기에 좋았습니다.  

 

 

3. 편안하고 시원한 커피 맛

뭐니뭐니해도 카페는 커피맛이죠!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깔끔한 컵에 예쁘게 담긴 각종 커피들이 SNS에 민감한 MZ세대들을 불러 모으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프랜차이즈 커피를 요즘 주로 먹다가 일반 카페에 와서 먹으니 조금 색달랐고 맛있고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 

 

그중에서 우리가 시킨 커피들 중 아이스 카페라테와 캐러멜 크림라테가 가장 인상적이었는데 카페라테는 일반 라테보다 훨씬 쓴 커피맛이 강했지만 그래도 기분 나쁘게 쓴맛이 아니라 특유의 진한 커피맛이 느껴져서 좋았고 캐러멜 크림라테는 부드러운 크림이 쓴 커피맛을 감싸주는 기분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독특하고 새로운 느낌의 커피맛에 모든 가족들이 만족해했습니다. 공간도 충분히 만족, 커피맛도 만족 우리의 후식을 위한 여행은 성공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4. 프레베리 총평

서울 근교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 카페를 찾으신다면 서오릉으로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주차는 물론 여유롭고 평화로운 느낌을 주는 전체적인 건물의 분위기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커피맛 또한 기대 이상이라서 마음에 꼭 들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족들의 티타임이 필요할 때 저는 서오릉 디저트 카페 프레베리를 찾을 것 같습니다. 우리 가족들이 매우 만족했기 때문입니다. 다음에는 꼭 블루 베리 케이크를 먹어 봐야겠습니다. 그럼 또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