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Re-view

말레이시아 페낭여행의 보석같은 곳 더 해비타트 페낭힐 솔직후기

by 리뷰는나의힘 2024. 11. 15.
반응형

페낭을 가는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페낭힐을 방문합니다. 패낭힐은 매우 아름다운 곳으로 페낭섬을 모두 조망할 수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곳이죠. 그 중에서 페낭힐의 보석이라 알려진 더 해비타트 페낭힐에 대해서 자세히 그리고 솔직후기를 들려드리려 합니다. 

 

 

 

1. 더 해비타트 페낭힐과 입장권 가격

더 해비타트 페낭힐은 말레이시아의 페낭에 위치한 생태 관광지이고 전망대입니다. 대자연의 푸르른 녹지를 만날 수 있으며 페낭힐에서 살고 있는 동식물과 열대 우림 트레킹 코스까지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페낭의 진짜 아름다움을 더 해비타트 페낭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페낭힐에 오르기 위해 푸니쿨라 탑승권을 구입하신 것과는 별도로 이곳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입장권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 성인 : 60링깃(한화 약 18,000원) 
  • 아동 : 40링깃(한화 약 12,000원)

 

2. 두 개의 특별한 전망대

저는 더 해비타트 페닝힐을 떠올리면 두 개의 특별한 전망대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각각의 전망대의 모습과 이용방법을 알아볼게요. 

 

  • 커티스 크레스트 트리 톱 워크

커티스 크레스트 트리 톱 워크는 마치 새의 둥지 모양을 하고 있으며 360도로 둘러싸인 철제 전망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페낭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로 앞도적인 크기를 자랑합니다. 전망대의 맨꼭대기로 올라가면 바닥에 구멍이 뚫려 있기 때문에 밑이 보이는 구조입니다. 

 

2명이 겨우 지나가는 좁은 통로이며 맨 위는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시원하며 드론 샷에서 볼 수 있는 그림은 막상 올라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 랑구르 웨이 캐노피 스카이워크

더 해비타트 페낭힐에 위치한 두 번째 스카이워크인 랑구르 웨이 캐노피 스카이워크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스카이워크로 알려진 곳입니다. 사실 드론샷으로 찍힌 아래의 사진에는 좁게 느껴지지만, 사실 굉장히 튼튼하고 단단한 다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달려 있는 다리이기 때문에 뛰거나 많은 사람이 다니면 흔들거리는 느낌이 납니다. 

 

 

 

3. 셔틀 카트이용법

페낭힐에서 더 해비타트 페낭힐까지 이동하기 위해서는 골프카트 비슷한 셔틀을 타야합니다. 카트 1개당 30링깃을 내면 25분간 자유롭게 페낭힐을 다닐 수 있습니다.

 

해비타트 정문과 후문이 있는데, 페낭힐 전망대에서 바로 연결된 정문으로 더해비타트 페낭으로 가면 후문에서 정문까지 이동할 수 있는 무료 셔틀버스가 있습니다. 하지만, 골프카트를 30링깃 내고 빌리면 더 해비타트 후문에서 내려 직접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행자들의 선택인데, 무료로 이용하는 카트는 여러사람과 함께 타야하는데다, 기다려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필자는 골프카트로 먼저 투어를 하다가 후분에서 부터 해비타트를 구경했습니다. 그래서 모든 구경을 하고 나오면 바로 페낭힐 전망대에서 푸니쿨라 타고 내려갈 수 있게 말이죠. 

 

 

4. 안경랑구르 원숭이

말레이시아 페낭힐에서 많이 발견되는 안경랑구르 원숭이의 모습입니다. 마치 안경 쓴 것처럼 눈 주위의 흰색 동그라미가 매우 인상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호기심이 많으며 사람들에게 겁을 많이 내지 않아서 여행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나무 잎사귀를 뜯어 먹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더 해비타트 페낭힐 솔직후기

더 해비타트 페낭힐은 페낭힐에서 보석같은 장소입니다. 대자연을 만날 수 있고 아름다운 동,식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이곳은 페낭을 여행한다면 반드시 가봐야할 여행지입니다. 페낭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곳을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