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Re-view

[종로 종각역 맛집] 애슐리퀸즈 종각점 가격 메뉴 할인정보 솔직리뷰

by 리뷰는나의힘 2024. 1. 9.
반응형

한동안 2주에 한번씩은 찾았던 애슐리퀸즈, 하지만 메뉴에 한번 실망하고 나서 한참을 가지 않다가 오랜만에 애슐리퀸즈를 찾았습니다. 가족 행사가 있었기 때문이죠. 종각역, 종로타워 지하에 위치한 애슐리퀸즈의 맛, 가격, 메뉴등 정보를 대방출해보겠습니다. 

 

 

1. 종로타워 지하에 위치한 애슐리퀸즈

월요일 점심, 초등학생 아들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애슐리퀸즈 종각점을 찾았습니다. 지하에 차를 주차하고 1층에 도착했는데 지하 1층이네요. 그 덕분에 종로타워 1층 로비를 봤는데, 층고도 정말 높고 서울에서 가장 큰 스타벅스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참고로 종각타워 2층에는 서울에서 가장 큰 스타벅스(얼마전까지만해도 한국에서 가장 컸지만 현재는 아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하시고 커피마시면서 구경하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서울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스타벅스 종로R점 구경하기
 

서울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스타벅스 종로R점 소개

서울시 종로의 한복판, 종로타워에 자리잡은 서울 최대 규모의 스타벅스를 아시나요? 총면적 332평을 자랑하는 종로R 스타벅스를 다녀왔습니다. 매장의 분위기나 좌석, 여러가지 용도로 쓰이는

namoonpd.tistory.com

 

   

애슐리퀸즈-종로점-종로타워내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로 한 층을 내려가면 에슐리퀸즈 종각점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깜짝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저희는 미리 1시 예약을 해놨기 때문에 대기와 상관없이 우리가 예약한 시간에 정확하게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 단체로, 몇명이든 미리 예약을 해놓으시면 시간에 맞춰 기다리지 않고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애슐리퀸즈-종각점-가격표

 

 

2. 애슐리퀸즈 가격정보

애슐리퀸즈의 가격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평일런치와 주말/공휴일이 가격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평일에 오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가격 정보는 다음과 같습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최근 메인 메뉴는 뉴욕 스톤 스테이크 (15,900원)인데요. 이건 샐러드 바에 미포함된 가격이니 메인메뉴를 추가하시면 저 금액을 더 내셔야 합니다.  

 

  평일런치 평일디너 주말 / 공휴일
성인 19,900원 25,900원 27,900원
초등학생 12,900원 15,900원 15,900원
미취학 아동 7,900원 7,900원 7,900원

 

  • 전화번호 : 0507-1430-1031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51 종로타워 지하1층
  • 홈페이지 : 애슐리퀸즈 예약하러 가기

 

3. 애슐리퀸즈 메뉴들

애슐리퀸즈-종로점-내부-분위기

 

내부는 굉장히 넓고 큰 통창으로 꾸며져 음식을 즐기기 좋았습니다. 평일 점심인데도 사람들이 많아서 놀랐는데요. 아무래도 주변에 유동인구가 많은 종로인데다 근처 사무실이 정말 많아서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듯했습니다.

 

요새 점심 식사비가 정말 많이 올라서 19,900원이면 웬만한 식당에 가느니 애슐리퀸즈에서 점심을 드시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휴대폰을 보시면서 혼밥하는 분들도 정말 많이 눈에 띄였습니다.   

 

애슐리퀸즈-종로점-음식들

 

 

애슐리퀸즈를 정말 오랜만에 찾는 것이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샐러드, 피자 튀김 등등 늘 등장하는 메뉴들이 많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나 특이한 점이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초밥 메뉴들이었는데요. 대략 20여가지나 되는 초밥 메뉴들이 있어서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애슐리퀸즈-종로점-후식

 

그리고 또 하나 좋았던 것은 후식이었습니다. 후식의 종류들이 정말 다양했고 맛있는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그중에서 특히 딸기를 활용한 후식 케익들이 눈에 띄였는데요. 맛도 좋고 눈으로 보기에도 예쁜 후식을 보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과일들이었는데요. 귤이 특히 맛이 없었습니다. 정말 이런 귤을 어디서 샀을까... 싶을 정도로 아무맛이 느껴지지 않는 맛이라고 할까요? 뭐 워낙 많은 메뉴들이 있었기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었겠지만, 그점은 아쉬웠어요. 

 

 

애슐리퀸즈 종각점 총평

  • 주차하기 편하다
  • 매장이 매우 넓고 깨끗하다
  • 테이블에서 버튼을 누르면 접시를 담아가는 로봇이 수거하러 온다.(사람이 많아서 매우 느리긴 함)
  • 초밥 메뉴들이 마음에 듬
  • 과일이 맛이 없었음

여기까지 애슐리퀸즈 총평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들린 애슐리에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도 음식도 대체적으로 만족했기 때문에 다음에 다른 점에도 또 들리고 싶네요. 홍대점 평가가 좋던데 꼭 한번 갔다가 리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