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Re-view

남자 화장품 리뷰 | CNP Laboratory 가격 정보와 3개월 사용 후기 내돈내산

by 리뷰는나의힘 2023. 5. 22.
반응형

CNP Laboratory 남성화장품을 쓴 지가 3개월이 지났습니다. 지금까지 2개째 사용 중이니까 이 정도면 이 제품의 사용후기를 쓸 수 있게 됐다는 생각에 무작정 컴퓨터를 켰어요. 그러면 오늘은 남성화장품 CNP Laboratory 직접 2개째 사용 중인 남성이 제품의 가격과  사용 후기 등을 남겨 보고자 합니다.  

 

 

올리브영에-전시되어있는-CNP로션의-모습
개별 제품이 올리브영에서 22,400원에 판매 중이다.

 

1. CNP Laboratory를 사용하게 된 계기

저는 40대 초중반의 남성으로 피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처음엔 네이처 퍼블릭의 녹색통에 담긴 화장품을 1년 이상 사용 중이었어요.

 

그 제품을 쓰게 된 것은 여름에 땀이 많아서 끈적거림이 싫어서 우연히 화장품 숍을 방문해서 테스트해보았는데 정말 개운하고 끈적거림이 없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계속 그 제품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CNP-올인원을-들고있는-모습
로션 용기가 꽤 고급스럽다.

 

 

이번에 CNP Laboratory로 옮기게 된 이유는 마찬가지로 우연히 아내를 따라 올리브영에 로션 쇼핑을 하러 갔는데 증량기획으로 행사하는 제품이 있더군요. 그래서 관심을 갖고 테스트를 해봤는데 뭐랄까.

 

로션이 꾸덕하면서도 막상 바르면 뚜껍고 찐득한 느낌이 아니라 펴 바르면 오히려 가벼워진 느낌에 광고처럼 열감진정 케어도 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게다가 증량된 로션 포함이 23,200원!!!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죠.

 

올리브영에서-판매중인-CNP-올인원-제품-포장
CNP 올인원 로션의 모습

 

2. CNP Laboratory 사용 후기

 

저는 특히 여름에 땀이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남자 로션이나 스킨을 고르기가 더 까다롭죠. 특히나 로션은 더욱 끈적거림이 없는 것을 골라야만 합니다. 가끔 땀이 많이 흐르는 날에는 그야말로 로션이 땀과 섞여 뿌연 우유 국물이 흐를 정도니까요.

 

그러던 중에 이 아내의 권유로 이 로션을 알게 되었습니다. 끈적거림을 좋아하진 않지만 꾸덕한 느낌을 주면서도 얼굴에 바르면 가벼운 느낌으로 발라집니다. 그리고 가끔 너무 가벼운 로션을 바르면 바르나마나 한 느낌, 예를 들면 스킨 펴 바른 느낌이 들 때도 있는데 CNP Laboraty는 오히려 피부에 좋은 영양을 주는 느낌이었으니까요. 선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당분간 이 제품만 쓸 것 같네요. 

 

튜브-형식의-CNP로션
두 가지 제품이 들어있다.

 

제 피부가 많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아직까지 40대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상태를 유지할 만큼 나름 관리를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피부를 잘 관리한 거지 얼굴이 그렇단 뜻은 아님;;) 이 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당겨서 없으면 안 될 만큼 중요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CNP로션-뚜껑-연-모습
편리한 로션 머리의 모습

 

 

CNP Laboratory는 뚜껑을 열면 이런 모양입니다. 머리를 누르면 로션이 나오는 방식이죠. 이 모양이 은근 불호가 없고 누를 때마다 좋은 느낌을 줍니다. 예전에 쓰던 제품은 반듯하고 뚜껑을 누르는 방식인데 이 로션은 마치 내용물이 더 많이 들어 있는 모양입니다. 

 

제품-인체-적용-실험-결과
제품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들어있다.

 

회사에서 작성해서 넣은 표니까 얼마나 신뢰할 수 있겠냐만은 피부 온도 감소 효과와 피부 수분 함유량 그리고 모공 크기도 사용 후 좋아지고 있다는 연구 결과 그래프를 넣었네요. 사실 정확하게 읽지는 않았지만 저도 피부의 상태가 더 좋아진 느낌을 받았기 때문에 계속 사용하고 싶었고 이렇게 내돈내산으로 글을 남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으니까요.

 

로션을-손등에-뿌리는-모습
건조했던 피부에 로션을 짜는 모습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머리를 누르면 저렇게 꾸덕한 로션이 나오게 되구요. 펴 바르면 촉촉해져서 금방 피부 당김이 없어진답니다.

손-등-위에-로션을-바르는-모습
손등에 매우 촉촉한 보습감이 느껴진다.

 

3. 맺음말

제가 화장품 리뷰를 하게 될 줄을 몰랐습니다. 하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 중에서 꼭 써야 하는 것이 있다면 제가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매일 저의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CNP Laboratory를 리뷰하고 싶었습니다. 이 제품의 가격과 사용 후기를 솔직하게 남겨 드렸는데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각자의 피부 상태와 상황에 따라서 잘 고를 때 그 제품이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CNP회사를 찾아보니까 차앤박이라고 강남에 있는 대한민국의 회사네요. 우리나라 K-뷰티가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왜 그런지 이 제품을 써보고 실감했습니다. 많이 응원할게요. 대한민국을 넘어 베트남에서 선전하고 있는 이 제품이 좋은 결과 있기를...

반응형